[데일리로그 = 김수란 기자] 미국 코스트가드가 KLCSM이 관리하는 선박을 우수 선박으로 선정했다.
KLCSM(대표 박찬민)은 지난달 27일(현지시간) 미국 해안경비대(USCG)에서 주관하는 '앰버 어워드 프로그램(AMVER AWARD PROGRAM)'에서 자사가 관리하는 선박 중 'SM 스텔라(SM SEATTLE)호'가 우수 선박으로 선정돼 상장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KLCSM은 대한해운, SM상선, 대한상선 등 SM그룹 해운부분의 종합 선박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 선박으로 선정된 SM스텔라호는 SM상선 소속 선박이다.
앰버 어워드는 USCG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영해에서 해상 인명 안전을 위한 적극적인 보호(구조)활동 참여도 및 공헌도 등을 평가한 후, 최종 선정된 선박을 보유중인 회사(선주·관리사)에게 상장을 수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수상 자격을 유지하는 기간이 길수록 등급을 구분해 시상을 하고 있으며 KLCSM은 금번 앰버참가 1년차로써 신규 영예를 안게 됐으며, 시상은 미국 정부를 대신해 미국대사관을 통해 상장을 받았다.
박찬민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미국 영해에서 해상인명안전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선사임을 대외에 직·간접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다”며, “해당 수상을 지속 유지할 시에는 미국 내 화주 및 각종 유관기관 등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유·무형적인 좋은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September 01, 2020 at 07:27AM
https://ift.tt/3gMRSOS
美코스트가드, KLCSM 관리 선박 우수선박으로 선정 - 데일리로그
https://ift.tt/2AZ1dUr
No comments:
Post a Comment